[2019]일본 여행 - 오사카편(5일차)

: 교토 -> 오사카로


2019.02.16(토) ~ 2019.02.23(토)

5일차 - 19년 02월 20일(수) 교토 -> 오사카


이날은 교토에서 오사카로 이동을 했고,

저는 존경하는 지인과 약속이 있어 친구들과는 다른 스케쥴을 가지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달랑 교토역 사진 하나뿐이네요.ㅠㅠ

(나머진 지인이랑 찍은 사진)

 

교토에서 오사카로 이동할땐 지하철을 이용했습니다.

아침 일찍 출발하겠다고 출발은 했는데..

사람들의 출근시간을 깜빡잊어버려서 (내가 휴가라고 남들도 휴가인 줄..)

깨져죽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교토타워호텔에서 체크아웃 하기 전 교토역을 바라보며

 

추가로 구한 사진이라곤 중간에 들린 오사카 스타벅스에서 마신 사쿠라라떼?ㅋㅋ

(정확히 사쿠라라떼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라떼는 맞는데..)

 

일본가서 사쿠라 라떼? 엄청마심;

 

 

지인과는 혼마치역에서 만나서 대화를 조금 나누다가

괜찮은 이자카야에 가서 마시자며 오사카역으로 이동했고,

마셨습니다.

엄청...

(친구들 말로는 반 죽은 상태로 호텔 복귀했다고...)

 

 

* 게시글에 있는 사진은 전부 제가 직접 촬영했습니다. (동행한 친구가 찍은 사진도 섞여있을 수 있습니다.)

* 저작권에 위반될 수 있는 컨텐츠(이미지, 동영상 등)나 게시글은 삭제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 문제의 여지가 될 수 있는 컨텐츠의 경우 댓글 달아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Karzin

abbeea@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