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계획] 2020년 7월 독서계획 0 + 2권


이번 7월에는 0+2권입니다!

뭐지? 싶으실텐데요;;

본래 제가 책을 읽을때에는 어지간하면 전공책은 안읽기로 했었는데..

회사 프로젝트라던가, 개인적인 공부때문에 전공책을 2권이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ㅜ.ㅜ

모두 아시겠지만, 전공책이 저렴한 가격도 아니다보니..

(2권 사는데 벌써 5만원이 훌쩍 넘.. 이 금액이면 소설이라던가의 책이 5권... )

 

0 + 1. 스위프트 프로그래밍 (Swift5)

 - 선택 이유 : 공부 + 프로젝트 스킬 업

 

0 + 1. 나의 첫 머신러닝/딥러닝 (파이썬)

 - 선택 이유 : 공부 + 읽어보고 싶어서

 

간만에 프로그래밍 책 사니까 두근대긴하네요 ㅋㅋ

저는 보통 프로그래밍 언어 하나 배울때 책한권사서 너덜해질때까지 읽고 따라하는 타입이라..

 

다음달에는 좀 제대로된 독서계획을 세울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