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계획] 2020년 8월 독서계획 1권


요즘 시간도 부족하고 한달에 적어도 1권이라도 하자 해서 이번달도 구매했습니다.

서적은 뭘 살까.. 하다가도 평소 심리, 경영, 기획 등등 전반적으로 관심이 많다보니

그 중 이번에는 기획 부분을 읽어볼까 해서 눈에 들어오는걸로 바로 결재했습니다.

 

1. 기획은 패턴이다.

 - 선택 이유 :

  > 기획관련 서적을 찾아보던중 깔끔한 서적의 표지가 맘에 들어서..? (??????)

 - 읽기 전 느낌 :

  > 표지의 타이틀도 그렇고 디자인도 그렇고 맘에 드는게 내용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갈수록 생활이 빠듯해져서(??) 이번달은 패쓰할까 하다가도 치킨 포기하고 책이나 읽자 해서 구매했습니다 ㅋㅋㅋ

역시 전 치킨으로 배를 채우는 것보다 독서로 뇌를 채우는 게 더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07.30 내용 추가

 

이 책 처음에는 프로그램쪽 기획인줄알았는데 ㅋㅋㅋㅋㅋ

건축 쪽 기획이었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예~~~~전에 주워들은걸로는 결국 건축이나 프로그램이나 무엇이든 기획은 비슷비슷하다고 들어서 ㅋㅋㅋㅋ

(아마 기획이라는 단어의 뿌리는 결국 같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ㅋ)

그래도 건축쪽이지만 나름 배울만한점은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주변에서는 환불하라고 했지만, 생각보다 맘에 들어서 환불하지는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책이 깔끔하니 의외로 재밌네요. (내용도 쏙쏙들어오는 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