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일본 여행 - 오사카편(8일차, 마지막 날) 

: 간사이공항, 김해공항, 집으로


2019.02.16(토) ~ 2019.02.23(토)

8일차 - 19년 02월 23일(토) 덴덴타운

 

마지막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호텔 체크아웃시간까지 여분을 남겨놓고 뒹굴뒹굴대다가 천천히 출발 시작 ㅋ_ㅋ

저녁 비행기라 시간이 조금 있어서 어디 돌아다닐까 싶다가도 케리어들고 돌아다니는거 불편해서 바로 간사이공항으로 출발했어요.

도착하자마자 점심먹자고 돌아다니다가 3층에 라멘집이 있어서 입장!

일본 여행중 먹은 라멘집들중에 나쁘지 않아서 기억에 남았습니다. 다음에 간사이 공항가면 또 가야지 싶네요 ㅋㅋ 

(사진을 찍었어야했는데, 대기 인원이 너무 많아서 빠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밥먹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이어폰이 눈에 띄어 이어폰을 하나 샀습니다.

(금방 고장날 줄 알았는데, 고장이 안나서 지금도 굉장히 잘 쓰고 있습니다.)

SONY MDR-XB55

 

기다리는 동안 마지막으로 사쿠라 라떼 시켜먹고 (진짜 많이 마셨네요 ㅋㅋㅋㅋ)

오 지금보니 사쿠라풀 밀크 라떼 라고 써있네요.

이젠 못 먹겠지 ㅠ

 

비행기 타고 김해공항으로~

늦은 저녁 기차인데도 의외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집 도착하니 새벽이기도 했지만, 엄청 돌아다녔더니 배가고파서 그 새벽에 24시간 하는 해장국집가서 한그릇씩 먹었습니다 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추억)

지금도 생각나지만, 해장국 한그릇씩하고 김치랑 일반만두 시켜서 먹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 게시글에 있는 사진은 전부 제가 직접 촬영했습니다. (동행한 친구가 찍은 사진도 섞여있을 수 있습니다.)

* 저작권에 위반될 수 있는 컨텐츠(이미지, 동영상 등)나 게시글은 삭제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 문제의 여지가 될 수 있는 컨텐츠의 경우 댓글 달아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Karzin

abbeea@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