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다원 Ensemble_개발(6)_장비 목록 화면 개발


오늘따라 엄청 졸리네요;; 이제 목요일 들어가서 그런가..? 잘 모르겠네요;; 

음.. 오늘도 커피 5잔정도 마신거같은데 이러네요;;ㄷㄷㄷ

간만에(올해 설날 이후로 간만에 길게 쉰거같은데..) 휴식기간을 가지다가 다시 업무와 프로젝트 그리고 공부를 또 열심히(?????) 병행하는게 몸이 못따라오는건지.. 어쩐건지..;;

일단은 버그 생각 않고 장비목록 화면만 빠르게 뽑아내고 좀 쉬어야지 싶어서 빠르게 진행했습니다.

아마 추후에 고쳐야할게 많을 듯 싶네요...ㅠㅠ

 

그냥 어떻게 진행되었는지만 화면 뽑아낸것만 보여주고 바로 취침하러가겠슴다 ㅠ;


wireframe & 화면설계서 (링크)

 

Project.다원 Ensemble_설계(6)_장비관리-장비목록 Wireframe&화면설계서(2)

Project.다원 Ensemble_설계(6)_장비관리-장비목록 Wireframe&화면설계서(2) 오늘은 낮에 커피를 한잔만 마셨더니 엄청 피곤하네요;; 아무래도 카페인이 부족한 모양입니다.ㅎ;; 그래서 빠르게! 오늘 할 ��

karzin.tistory.com

Wireframe

장비목록 Wireframe

 

화면설계서

장비목록 화면설계서


장비목록 화면 개발 내역

장비목록 개발 화면

 


대충 만들어서 그런가 만들고나서 이거저거 눌러보니 벌써부터 보이는 버그가..

일단 필요한 화면 얼른얼른 쳐내고 DB와 연동하는 작업 진행하면서 다듬어가야겠네요 에궁..

(그나저나 디자인이 파랗파랗한게 영 맘에 안드네.. 날잡고 디자인도 그냥 다시 잡아줘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아까 맨 위에 써놓은 것처럼 오늘은 정말 너무 너무 피곤해서 먼저 자러가보겠습니다;;; (ㅠㅅㅠ)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버전정보 (v1.0)

 - v1.0 2020.07.30 배포

 

* 본 게시글의 이미지에 들어간 글씨체는 네이버 나눔 글씨체인 나눔스퀘어 Bold를 사용했습니다.

* 본 게시글의 이미지는 전부 (이미지 내의 픽토그램 등) 직접 제작했음을 명시합니다.

* 저작권에 위반될 수 있는 컨텐츠(이미지, 동영상 등)나 게시글은 삭제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 문제의 여지가 될 수 있는 컨텐츠의 경우 댓글 달아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Karzin은 항상 공부중입니다. 설명이 틀리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의견내주시는대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Project.다원은 개인(karzin)이 기획, 분석, 설계,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등

모든 부분을 혼자 맡아 진행하는 개인 프로젝트입니다.

Project.다원 Ensemble

Karzin

abbeea@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