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홍미 노트 4x에 Pixel Experience 10 설치 후 사용 후기


Pixel Experience 10 커스텀롬을 올리고

저의 샤오미 홍미 노트 4x가 완전히 바꼈습니다!

그냥 새로 태어났습니다!!

 

사용하며 생각나는 것들 몇개 정리해보았습니다. (계속 업데이트 예정)

 


더욱 아름다워졌습니다!

더욱 아름다워진 홍미 노트 4x


어두운 테마의 사용이 가능해 졌습니다!

어두운 테마의 사용이 가능해진 홍미 노트 4x


얼굴인식을 통한 잠금해제가 가능해졌습니다! (인식률 정말 괜찮습니다.)

얼굴인식 잠금해제가 가능해진 홍미 노트 4x (빠른속도, 높은 인식률!)


배터리 타임이 더욱 길어졌습니다!

(기분탓인지는 확인 필요)

배터리 런타임이 더욱 늘어난 홍미 노트 4x (확인필요)


- 이외에도 동작 애니메이션에 대한 버벅임이 많이 줄었고, 앱 실행속도가 훨씬 빨라짐을 느꼈습니다.

이는 개인적인 차이일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건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제가 가진 홍미노트4x는 한대라서 비교는 어렵겠지만..) 

 

* 커스텀롬을 올릴 경우 디바이스에 문제가 생기면 자신이 책임져야 합니다. 많은 고민 후 커스텀롬을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 저작권등의 이유로 게시글 및 이미지 등 갑자기 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