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다원 Ensemble_개발(9)_장비등록 화면 디자인 변경


흠.. 내일은 중요한 회의가 있어서 오늘 좀 일찍 자려했는데..

잠깐 잡아보자 해놓고선 벌써 00시 30분이 넘었네요;;

(뭐.. 사실 샤워하고 내일 회의 준비하고 프로젝트 시작한게 00시 10분쯤..ㅋㅋㅋ;;;)

그냥 시간배분 고려해서 잠깐 할만한거 생각하다가

그제 메뉴 디자인 바꾼김에 후다닥 장비등록 화면 디자인이나 변경하자 해서 변경했습니다. ㅋㅋㅋ


변경 전 화면 (링크)

 

Project.다원 Ensemble_개발(5)_장비 등록 화면 개발

Project.다원 Ensemble_개발(5)_장비 등록 화면 개발 휴식을 갖기 전에 열심히 베이스를 깔아놔서 그런지 화면 개발은 화면 하나당 하루(대략 1~2시간 정도)정도 잡으면 될 것 같네요. (휴일이었으면 하

karzin.tistory.com

너무나 촌시러운 장비등록

누누히 말하지만 저는 딱히 파란색 좋아하는거아닙니다 ㅋㅋㅋㅋ

그냥 귀찮아서 빠르게 만든다는게..(결국 엎었지만..)

 

변경 후 화면

보시면 팍!하고 아시겠지만, 설명을 덧붙이자면 에메랄드 빛의 input상자류는 필수값을 나타냅니다.

추가로 앞으로 별 다른거없다면 save 버튼은 초록색으로 통일할까 하구요.

음.. button류에는 전부 shadow 처리를 해줬는데 생각보다 별 차이는 없어보이네요.

 

일단은 이정도..?

오늘은 위에서 말한것처럼 일찍 취침들어가야하므로 디자인변경만 하도록하겠습니다 ㅋㅋ (본업중시 - 문제는 잠이 안와서 이러고 있지만.... 오늘 커피를 엄청마셨더니 잠이 안옵...ㅠㅠㅠ)

내일은 DB연동작업이나 시작해야겠네요.

 


흠.. 이제 좀 졸리나 싶었지만 안졸리네요. 앙대...ㅠㅠㅠ

누워서 양이라도 좀 세고 있어야 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버전정보 (v1.1)

 - v1.0 2020.08.04 배포

 - v1.1 2020.08.04 내용수정

 

* 저작권에 위반될 수 있는 컨텐츠(이미지, 동영상 등)나 게시글은 삭제되거나 수정될 수 있습니다.

* 문제의 여지가 될 수 있는 컨텐츠의 경우 댓글 달아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Karzin은 항상 공부중입니다. 설명이 틀리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의견내주시는대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Project.다원은 개인(karzin)이 기획, 분석, 설계,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등

모든 부분을 혼자 맡아 진행하는 개인 프로젝트입니다.

Project.다원 Ensemble

Karzin

abbeea@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