映画を見ました

eiga o mimashita (에이가오 미마시타)

영화를 보았습니다.



요즘 마블 시리즈, 미션임파서블 시리즈에 팍 꽂혀 영화만 보고있네요.


덕분에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휴일이 그냥 흘러가버립니다.


아이언맨의 멋진모습이 아직도 눈앞에 아른아른 거리네요.


크.. 아두이노로 아이언맨을 만들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3D프린터기가 있었으면 하네요. ㅜㅜ)


영화를 보았습니다. (과거형)


映画を見ました


映画 :영화


を : 을(를)


見ました : 보았습니다. / (見た) : 보다


조금 더 응용을 해보면


영화 (映画) 부분에 보았던 영화의 이름을 넣으면 또 하나의 문장이 되네요!


예) 

 - アベンジャーズ(어벤져스)を見ました(을 보았습니다.)

 - ミッション・インポッシブル(미션임파서블)を見ました(을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